오늘은 엄청나게 기다려왔던 퐁이와의 데이뜨!! +_+
날씨도 좋고~ 기분도 좋은 날 명동에서 퐁이를 만났습니당.

오늘 우리의 목적은 윈도쇼핑이므로 장소는 명동으로 낙찰!
일본인+중국인등의 관광객이 많아 항상 북적북적하긴 하지만 보세가게부터 백화점까지 다 있어
여러 종류의 옷을 구경하기 좋은것 같아요!

일단 배가 고프니 밥을 먹으러..^^
프리모바치오바치를 가고싶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긴 관계로 ㅋ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감동적인 맛은 아니었지만 배가 고팠기에 잘 먹었습니다.

이제 본격적으로 돌아다니기 시작!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최근 한국에 런칭한 H&M!
트렌디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요즘은 zara, h&m등 유럽에서 건너온 대형브랜드들이 인기인데요,
유행주기가 짧아진 만큼 1주일에 한번씩 신상품이 들어와 옷들의 회전도 빠르다고 해요..
저렴한 가격에 트렌디한 옷을 구매할 수 있지만 제품의 퀄리티는 장담하지 못한다는거!
(사실 요기서 산건 양말 세켤레라능)


돌아다니던 와중에..
촬영팀 발견!!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정재씨랍니다>_<
명동에 있다보면 운좋으면 연예인을 볼 수 있어요!
(저번에는 태진아 아저씨를 봤어요ㅋㅋ )
새로 개봉할 영화 '하녀' 홍보차 연예가 중계 인터뷰를 하고 있는 듯 했습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는 우리의 아지트인 광화문에 위치한 커피숍으로 고고고고고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우리가 좋아하는 이 커피숍.

유리창이 넓어 광화문 광장을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고, 내부도 나름 넓찍넓찍해서 좋고.
그 동안 우리의 로망인 우유 머금은 팀탐먹기를 실천에 옮깁니다.
팀탐은 호주 Arnotts사의 과자인데요. 일명 '악마의 과자'로 불립니다.
엄청 달고 느끼한데 한번 맛보면 멈출수가 없기 때문이죠..

(더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팀탐의 앞부분과 뒷부분을 조금 베어먹고.
팀탐을 빨대처럼 사용해 우유를 마시고, 그 우유 머금은 팀탐을 먹으면..꺄오롬디ㅏㅓㅣ암ㄹ!!!!)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헤헤 그리고 서울경제에 윤핑이가 나왔어요!
스토리텔러를 통해 정말 여러가지 경험을 하고 있네요.
한 부 사서 기념으로 인증샷 남기기! :D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좀 민망한 폴라로이드 사진들+_+

사용자 삽입 이미지

서울의 밤은 그렇게 깊어갑니다...


'daily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07.07  (0) 2010.07.07
끄으적  (3) 2010.06.30
함께 날아보실래요? <드래곤 길들이기>  (1) 2010.06.10
그리고 아무도 없었다-영화<유령작가>  (0) 2010.06.08
10.04.30 또 퐁이랑 데이트+_+  (3) 2010.05.07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