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55를 영입함과 동시에(넥스 안녕!) 운 좋게 쩜팔이를 리퍼로 구했다.
또 운 좋게 멀쩡한 놈인 것 같다. : )

쩜팔이는 역시 우리가 좋아라하는 아웃포커싱이 제대로..
매우 마음에 든다. 가격 대비 만족만족.+_+
그래서 다들 쩜팔이~ 쩜팔이~ 하나봐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