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55를 영입함과 동시에(넥스 안녕!) 운 좋게 쩜팔이를 리퍼로 구했다.
또 운 좋게 멀쩡한 놈인 것 같다. : )
쩜팔이는 역시 우리가 좋아라하는 아웃포커싱이 제대로..
매우 마음에 든다. 가격 대비 만족만족.+_+
그래서 다들 쩜팔이~ 쩜팔이~ 하나봐요.
'dailylif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시험 기간 단상 (1) | 2011.06.13 |
|---|---|
| 크록스와 함께 온 선물 (2) | 2011.05.14 |
| 가볍게 들어서 무게있게 찍자, 윤핑의 SONY alpha NEX5(NEX-5) 사용기 :D (12) | 2011.03.15 |
| 맥북 에어 Macbook Air 개봉기 (2) | 2011.03.08 |
| 영화 <아이 엠 러브>속 틸다 스윈튼의 패션 (1) | 2011.03.01 |